후에 5년 10년뒤에 이글을 볼 수 있으면 한다. - K 군의 이야기 -
1. 인간은 본질적으로 동물과 다름이 없다. 개미 사자 개 고양이 그리고 사람. 우리가 태어난 의미나 살아갈 의의 같은 것은 우리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.
2. 타인에게 잘해준다고 해서 그 타인이 당신에게 고마워하거나, 잘해주지는 않는다.
3. 세상이란 비정한 것이다. 1번과 연관되나 우리는 동물이기 때문이다. 식욕 성욕등의 본능 은 신이 만든것이다. 우리의 잘못이 아니다.
4. 미국만 해도 공부보다는 운동이에요. -전KBL 농구선수-
5. 돈 보다는 지금은 운동, 근육 이 중요한 시점이 아닐까.
6. 친구가 없다 - 친구들 - 나이가 들고 결혼을 하고 애가 생기고 하면 만날 수 있는사람이 줄어들게 마련이다.
7. 어차피 나한테 무슨일이 일어나도 모르고 지나갈 사이, 선후배 친구 사이인데 우리가 왜 하나하나의 사정에
눈치를 봐야 할까? 어차피 쟤는 나에게 관심이 없다.
8. 짜증이 나고 우는소릴 하는건 체력이 부족해서다. 스쿼트 100회 해라
----
1. 금일 지옥의 문턱, 오딘신의 세계 입구까지 다녀왔다. ㅠㅠ
2. 이태원클라쓰가 요새 인기다. 하이에나도 나름 잼잇음. IC에서 새로이의 남자다움에 다들 반하는듯.
개인적으로는 강한 의지 그리고 그 시 ' 나는 돌멩이다' 가 맘에 듬.
3. 그런면에서 화성이던 송산이든 안산이던 경기도던.. 어디서든 의지만 있다면 뭐든 남자라면 할 수 있는게 아닐까?
스스로가 얼마나 유약하고 별볼일 없엇는지 반성하게 된다.
4. 저쪽세계(?)로 넘어갈뻔 하다가 그순간 생각난건 매달 조금의 땀흘려번 순익, 그리고 + 소소한 게 중요하다. 어머님 그런거.
5. 힘내자.